거리만 걸어도 반짝반짝한 불빛에 마음이 설레고 거리에서 흘러나오는 캐롤에 저절로 콧노래가 나오는 크리스마스! 입니다~ 크리스마스를 알려주려는지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몸이 움츠러들고 있어요. 그러나 우리들의 마음은 날씨가 추워지면 추워질수록 크리스마스에 대한 기대감이 커져가는 것 같습니다. 기대감이 큰 만큼 어떻게 하면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보낼지 고민이 되네요. 여러분은 이번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보내 계획이신가요?
저 같은 경우에는 크리스마스에 사람이 많은 곳에 가서 축제 분위기를 즐기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반대로 조용하게 휴일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또 연인과 보내는 사람도 있겠고, 친구나 가족과 함께 보내는 사람도 있겠고 또 혼자서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사람도 있겠죠?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마스에 즐길 수 있는 각종 놀 거리를 유형별로 정리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다들 즐길 준비 되셨나요?
▲ 연인과 함께 하기 좋은 넬/브라운아이드소울/케이윌 콘서트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바로 달달하고 잔잔한 노래가 흘러나오는 콘서트장이 아닐까요? 많은 크리스마스 콘서트 중 분위기 좋은 곳에서 행복한 휴일을 보내기 적당한 콘서트 3개를 골라봤습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콘서트인데요. 다들 잔잔한 발라드를 즐길 수 있음과 동시에 신나는 공연도 포함되어있어 분위기가 무겁지만은 않은 콘서트랍니다. 특히 넬 콘서트는 노래도 노래지만 공연장의 화려한 조명으로도 유명하죠! 콘서트가 시작함과 동시에 공연장은 황홀한 분위기로 바뀐답니다!
▲ 연인들이 보기 좋은 연극
작은 소극장에서 배우들의 생생한 연기를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연극 또한 크리스마스에 연인들에게 인기죠. 그중에서 연애 세포를 팍팍 자극시켜줄 연극 두 개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대학로에서 몇 년째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옥탑방 고양이와 작업의 정석인데요. 두 연극 다 배우들의 연기가 너무 생생해서 연인의 손을 잡고 연극에 몰입하기 너무 좋아요. 또 재미있는 장면도 중간 중간에 있다 보니 연인과 함께 웃고 설레며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기에는 딱! 이랍니다.
▲ 친구들끼리 보기 좋은 싸이/아메바후드 콘서트
연인들끼리 크리스마스를 로맨틱하게 보낸다면 친구들끼리 보내는 크리스마스는 활기차고 웃음꽃이 가득해야 제맛이죠! 크리스마스만큼은 고민과 해야 할 일들을 뒤로하고 떠들썩하고 미친듯이 뛰어놀 수 있는 콘서트장에서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보내는 건 어떠세요? 크리스마스에는 티켓 구하기도 힘든 싸이 콘서트부터 유명 힙합가수들과 좋은 음악들을 즐길 수 있는 아메바후드 콘서트, 또 20대들만의 특권! 박진영의 나쁜파티까지, 신나게 뛰고 소리 지르다 보면 2015년 힘들었던 기억들이 모두 훌훌 날아가지 않을까요?
▲ 롯데월드/에버랜드 크리스마스 축제
크리스마스에 놀이공원은 커플들의 천국일 거라는 편견은 NO! 저는 놀이공원에서 캐스트로 일을 해본 경험이 있는데요, 축제나 휴일에는 오히려 친구들끼리 놀이공원에 오는 사람들이 많답니다! 또한 연인들끼리 오면 편하게 앉아서 오래 얘기를 나눌 공간이 상대적으로 부족할 뿐만 아니라 놀이기구도 잘 안 타게 되기 때문에 친구들과 함께라면 더욱더 재미있게 놀 수 있다는 사실! 우리나라 대표 놀이공원인 롯데월드와 에버랜드 모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서 다양한 행사들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롯데월드는 크리스마스 대축제, 에버랜드는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이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데요. 예쁜 불빛과 다양한 공연들 그리고 마지막은 화려한 불꽃놀이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놀이공원으로 고고!
▲ 부산 남포동 트리 축제와 대구 이월드 별빛 축제
가족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낸다면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가보는 건 어떨까요? 오붓하게 가족들과 크리스마스를 보내면서 지나온 한 해를 정리하고 다가오는 새해에도 화목하게 지내기를 기도하는 시간을 만드는 게 가족여행의 묘미인 것 같아요. 뻔한 하루가 아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 껏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를 뽑아봤습니다. 부산 남포동의 트리 축제와 대구 이월드 별빛 축제인데요. 부산에서는 트리 축제를 관람하고 근처 바닷가에서 놀러 가 겨울 바다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대구는 이월드 놀이공원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가족여행에 딱인 것 같아요. 또한 어린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포천 허브아일랜드의 산타하우스도 추천해드려요! 내부에 아늑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답니다.
▲ 집에서 보기 좋은 영화
사람들이 북적북적한 거리에 나가는 것보다 조용한 집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영화를 보며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사람도 많죠! 그런 분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영화 몇 편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먼저 많은 사람들의 인생 영화임과 동시에 올해 재개봉을 해서 화제가 된 영화 이터널 선샤인입니다. 눈 속의 아름다운 두 사람을 보면 한여름에도 한겨울을 느끼게 만드는 영화인데요. 사랑의 의미도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답니다. 가족과 보면 더 좋을 영화 패밀리맨! 가족과 현재의 시간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영화입니다.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 영화의 끝판왕! 로맨틱홀리데이입니다. 주인공들의 사랑에 빠진 눈빛과 따뜻한 크리스마스의 풍경을 보고 있자면 저절로 연애 세포가 퐁퐁 솟아난답니다!
지금까지 2015년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보내기 위한 여러 가지 놀 거리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분에게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놀 거리를 선택하셨나요? 제가 알려드린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크리스마스에 무엇을 하면 보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누구와 함께 보내느냐인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를 가장 알차게 보내는 방법은 내가 사랑하고, 내게 소중한 사람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것일 겁니다. 올 크리스마스도 소중한 사람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을 나누는 하루가 되길 바랄게요.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케미칼 공식 블로그 케미칼드림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