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이 점점 가벼워지면서 다이어트 욕구도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바쁜 회사생활에 치이다 보면 다이어트에 성공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높은 목표보다 가벼운 실천 방법으로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기름기 가득한 점심 대신, 가벼운 샐러드를 먹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는 시작될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을지로 콜롬버스(을지로에서 맛의 신세계를 발견하다) 네 번째 편. 어게인리프레쉬(건강한 한끼 샐러드)입니다.
매일매일 건강해져라! #어게인리프레쉬
어게인리프레쉬는 매일매일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로 몸을 다시 건강하게 만든다는 이념으로 만들어진 샐러드 가게입니다. 건강함은 좋은 먹거리에서 나온다는 생각으로 직접 손질하고 마리네이드한 연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클렌즈 주스, 부드럽고 신선한 리코타 치즈, 산지농장에서 가져온 친환경 채소 등을 매일 손질한다고 합니다. 최근에 샐러드 외에 반미 샌드위치가 추가되었는데요. 샐러드만으로 조금 부족하다고 느껴진다면 반미 샌드위치도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어게인리프레쉬는 어릴 때부터 채소를 많이 먹지 않았다면 쉽게 소화할 수 있는 양은 아닌데요. 이런 분들에게는 라이스볼을 추천해 드립니다. 좋아하는 연어 또는 치킨 토핑을 골라서 약간의 채소와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동료와 함께한 #가벼운 점심(?)
오늘 점심은 좀 가볍게 먹자는 동료의 요청에 따라 어게인리프레쉬를 찾았는데요. 먹을 것 앞에 장사 없다고 떠 많이 시켜버렸다. ‘이 양(샐러드 4, 반미 샌드위치 2, 음료 4)이 무슨 식단조절 식단이냐?’라며 함께 하신 차장님이 놀라셨지만, 누구 하나 굴하지 않고 맛있고 신선한 채소를 즐겼습니다.
어게인리프레쉬: 건강한 한 끼
개인평가: 청결도 ★★★★★ / 맛 ★★★★★ / 가격 ★★★☆☆
종류: 샐러드, 라이스볼, 샌드위치, 클렌즈주스
위치: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383
시간: 11:00~21:30,
메뉴: 연어&아보카도 샐러드 12,800, 스피나치 리코타 샐러드 12,800, 아보카도 라이스볼 8,900, 연어 라이스볼 8,900
반미 새우 샌드위치 10,200, 반미 치킨 샌드위치 9,800 등
한화케미칼 점심시간은 11:30분부터 1시까지입니다. 그래서 1시간 반 정도의 여유가 있다 보니, 식사도 매우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어떤 음식이든 천천히 먹으면 좋다고 하는데요. 음식 하나하나를 음미하면서 맘에 맞는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며 즐기는 점심은 더욱 건강한 점심식사를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점심을 함께한 용자들은 퇴근도 같이 하며, 점심부터 이어진 포만감에 저녁은 간단하게 디톡스 주스 한잔으로 해결하기로 했습니다. 미처 퇴근하지 못한 차장님에게 문자로 이 소식을 전했는데요. 틀린 말은 안 하시는 N 차장님 ^^! 앞으로는 적당히 먹겠습니다. 건강한 점심이 필요하신가요? 그렇다면 어게인리프레쉬의 건강한 샐러드를 추천해 드립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케미칼 공식 블로그 케미칼드림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