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자원봉사 베스트 울산 선도를 위해 울산광역시와 울산기업이 사회공헌 협약을 맺은 이래 현재까지 총 21개사 기업이 연1회 공동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드림켓 행사 전, 필수 단계
오늘 어떤 활동을 하게 되는지 21개사 직원 210명이 모여 전체적인 설명을 들은 후 각 기업 부스로 돌아와 다시 한 번 상세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향만 맡아도 몸에 좋을 듯한 #한방방향제 만들기
집안 냄새 제거, 해충 방지 등에 효과가 좋다는 당귀, 천궁 등 10여가지 한양재가 배합된 한방 뱡향제를 만들고 있는 한화봉사단.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 준비를 위한 #드림켓 제작
건강∙방한용품, 즉석식품류 총 12종, 그리고 참여 기업 로고가 표기된 희망엽서를 차곡차곡 예쁘게 담아 드림켓을 포장합니다.
박스부터 꼼꼼히 접어서 만들어 물품마다 역할분담 후 차례차례 빠트리는 것 없이 총 100개를 만들었습니다.
직원들이 하면, 우리도 한다 #드림켓 전달식
각 사 직원들이 열심히 드림켓을 만드는 데, 기업 대표들이 빠지면 섭섭하죠? 물품 중에 전복죽을 맡은 김형준 공장장님. 즐거운 마음으로 한 개 한 개 정성스레 담습니다. 총 2,100개 만들어진 드림켓은 기업과 1:1 매칭된 사회복지 노인 시설/기관에 전달되었습니다.
좋은 날 좋은 시간 함께 한 #한화봉사단
점점 낮아지는 기온에도 불구하고, 뜻 깊은 활동을 하는 것을 아는지 이 날은 햇빛이 따뜻하게 비춰져 봉사자들이 즐겁게 활동 할 수 있었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케미칼 공식 블로그 케미칼드림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