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솔루션 중앙연구소는 지난 8월21일 CPVC 주요 고객사를 초청하여 간담회를 실시 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고객과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지속가능한 미래 성장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이날 간담회에는 동명, 두리화학, 아성크린후로텍, 유영화학, 피피아이파이프, HDC현대EP, TKG애강 주요 고객사 임원과 실무진이 참석했으며, 화성테크센터(이철웅 센터장), PVC국내영업팀 (김동민 팀장)을 비롯한 관련 연구원과 영업 담당자가 함께 자리해 양측의 소통과 협력을 다졌습니다.
이 자리에서는 CPVC 국내 시장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하며, 기존 소방배관 소재와의 경쟁 환경속에서 CPVC 소방배관의 차별적 장점을 부각하고 시장 확대를 위한 협업 방안을 논의 였습니다. 또한, 앞으로 정기적인 기술 교류와 공동 개발 추진 의사를 공유하며, 상호 신뢰를 더욱 공고히 다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고객사 관계자들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한화솔루션의 전략 방향을 구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었고, 상호간의 협력 기회를 새롭게 발견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소통을 통해 동반성장을 이어가길 기대한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화솔루션 중앙연구소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고객사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현장에서 겪는 어려움과 요구를 함께 고민하며 unmet needs와 고객 가치 창출의 기회를 발굴할 수 있었습니다.
화성테크센터 이철웅 센터장은 “고객과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아가는 과정이야말로 우리 회사의 가장 큰 자산”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을 이어가겠다”라고 강조하였습니다.
한화솔루션 중앙연구소에서 개최된 이번 간담회는, 단순한 의견 교환을 넘어 고객과 함께 미래를 준비하는
든든한 파트너십을 확인한 자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