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미칼_소식/뉴스

한화솔루션, ‘제58회 무역의 날’ 대통령표창 수상 - PVC글로벌영업팀 변성준 상무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58회 무역의 날유공자 포상에서 한화솔루션 케미칼 부문 PVC글로벌영업팀 변성준 상무가 대통령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본 상은 수출의 확대 및 고도화, 해외시장 개척 등에 기여한 유공자에게 주어지는 상입니다.   

 

변성준 상무는 ‘203월 상업생산한 PVC 13만톤 증설 물량을 포함하여 수출 2천억원 달성에 기여하였으며, 아시아 외 중동ᆞ아프리카ᆞ남미까지 판매 채널 다변화에 기여하였습니다.

또한 2000년부터 XLPE(전선용복합수지)의 초기 해외 판촉을 담당하여 7년간 6배 이상의 매출 확대에 기여하는 등 현재 XLPE의 글로벌 Top Tier 위상의 초석을 다졌습니다.

 

 

한화솔루션 케미칼 부문은 2009145백억원의 수출을 달성함으로써 이듬해 2010년 무역의 날에는 10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습니다. 그 이후에도 당사는 꾸준하게 수출이 증가하여 2018년에는 223백억원을 달성 하였으며, 작년과 같이 수출이 어려운 시기에도 172백억의 수출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변성준 상무는이번 수상은 PVC사업부 뿐만 아니라 연구소, 공장 모두의 노력과 헌신 덕분에 받는 것이라고 하며, “앞으로도 글로벌 역량을 더욱 강화하여 회사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수상을 축하 드립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솔루션(주)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