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케미칼 공식블로그



한화솔루션 중앙연구소는 10일 연구소 임직원을 대상으로 부서 안전활동(ESH) 우수자를 선정하여 센터장들이 모인 자리에서 표창식을 진행하였습니다.  각 연구센터, 팀으로부터 추천을 받아 실험실 내 안전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Pilot 운영 및 안전사고 예방활동 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 중합기술연구센터 편원범 주임연구원, 윤형조 사원, 두 사람이 표창을 받았습니다. 



편원범 주임연구원은 PVC Lab/Pilot 운영 시 솔선수범하여 안전보호구를 착용하며, 연구소 환경안전활동(위험성 평가, 비상 시나리오 작성 등)에도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동료들에게 모범이 되었고, 윤형조 사원은 최근 용매건조 실험 중 발생했던 near miss 시 신속하게 대처하여 사고의 확산을 방지 하였으며, 특히 안전에 위험이 될 소지가 있는 점이 발견되면 사전에 철저히 보고하는 자세와 긍정적인 태도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표창자로 선정된 두 사람은 “연구소 임직원 분들이 환경 안전에 대해 다들 노력하고 계시는데 대표로 저희가 선정되어서 기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환경안전에 대해 더욱 더 신경 쓰면서 업무에 임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중앙연구소는 실험실 안전에 대해 임직원 모두 앞장서서 참여하는 문화가 더욱 정착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이 콘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솔루션(주)에 있습니다.




Posted by 한화솔루션/케미칼

댓글을 달아 주세요